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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구매 제품 식물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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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팜잉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되나요?

    팜잉 A/S센터에 전화 또는 메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불편사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 화 : 1577-3142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이메일 :  iseers@naver.com

  • 유지관리 서비스는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되나요?
    팜잉 A/S센터에 전화 또는 메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불편사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 화 : 1577-3142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이메일 :  iseers@naver.com
  • 무상서비스와 유상서비스는 어떻게 구분이 되나요?

    무상 수리 보증기간은 설치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고객 귀책에 의한 고장은 고객 부담)
    설치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제품의 고장 수리 비용은 고객이 비용을 부담하는 유상서비스입니다.
    유지관리 구독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식물 및 소모품 관리를 위한 전문가 출장과 교체 비용은 유상서비스입니다.

  • A/S 절차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S센터로 접수하시면 케어전문가가 고객님께 연락드려 일정을 확정하고 방문드립니다. 기본 출장비(25,000원)와 식물, 소모품 교체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유지관리 서비스는 꼭 받아야 하나요?
    자체 관리, 토탈 관리를 고객께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자체 관리시 교체가 필요한 필터와 식물은 A/S센터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자체 관리의 경우 케어전문가 방문 요청시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토탈 관리 선택시 기기와 식물의 최상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프리미엄형 토탈 관리(월 요금): 1대 10만원, 2대 13만원, 3대 16만원, 4대 이상 1대당 4만원씩
  • 구매

  • 할부구매나 랜탈방식 이용 가능 하나요?

    네 모두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모델을 정하신 후 할부와 랜탈 견적을 문의 해주세요

    1577-3142

  • 제품

  • 유관기관의 인증이나 특허를 받은 제품인가요?
    전자파 인증(2020년, 국립전파연구원), 디자인 출원(2020년, 식물재배 용기가 부설된 공기청정기), 특허 출원(2020년, 식물을 이용한 공기정화 시스템)을 취득한 제품입니다.
  • 전기요금은 어느 정도 되나요?
    팜잉 기본형 제품의 정격전력은 560W로 주택용 저압 전기를 하루 4시간 사용하였을 경우 1개월 전기료는 800원 수준입니다.
  • 소모품 및 식물 교체 주기는 언제 인가요?
    헤파필터 6개월, 에어백신 3개월 주기로 교체를 권장하며 식물은 상태에 따라 탄력적으로 교체하고 있습니다. (토탈 유지관리 서비스 기준)
  • 수조의 물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송풍량 설정 기준에 따라 물 사용량의 차이가 있으나, 일반적으로 7~10일 간격으로 물보충이 필요하며(40리터) 디스플레이에 "물보충 필요" 메시지가 표시되면 급수 주기 관계없이 물 보충을 부탁드립니다.
  • 무더운 여름철 포레어 가습기능은 어떻게 관리하나요?
    가습 기능은 장착된 팬이 기기 내 수분을 바이오필터를 통해 외부로 배출하여 발생하는 효과로 기기 내 물 공급량과 관련이 큽니다. 여름철 외에는 식물의 생육을 위해 하루 3~4시간 급수가 필요하나, 습도가 높은 여름철은 하루 1시간 급수를 권장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자동모드로 설정하시면, 실내 공기질 현황에 따라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 급수를 위해 배관 공사가 필요한 제품인가요?
    배관공사가 필요하지 않고 기기 하단 수조부에 물을 보충하는 방식으로 기기를 구동하고 있습니다. 설치 기기에 배관 연결이 가능한 조건일 경우 자동 물 보충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실내 벽 안으로 매립형 설치를 하고 싶습니다. 여유 공간은 얼마나 필요할까요?
    포레어를 매립 설치하는 경우, 기기 옵션에 따라 필요 공간의 크기가 다릅니다. 프리미엄형의 경우 가로 120cm, 세로 230cm, 깊이 40cm의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
  • 팜잉 공기정화방식은 무엇이고 용량은 얼마인가요? 또, 공기질의 어떤 항목들을 측정하나요?
    기기 공조부에 장착된 헤파필터, 에어백신, 바이오필터가 3단계에 걸쳐 공기를 정화하고 있으며, 약 30평 면적의 실내에 사용이 적합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 프리미엄형 제품 기준 (주기적 실내 공기 환기도 공기 정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기기의 센서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휘발성 유기화학물(VOCs) 수치를 측정하고 있습니다.
  • 에어백신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공기가 지나가는 경로에 설치된 이오나이저가 OH-Radical을 형성하여 공기 속 세균과 박테리아, 휘발성 유기화학물(VOCs) 를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 바이오필터의 기능은 무엇인가요?
    바이오필터는 삼성물산 조경사업팀이 자체 개발한 필터로 수경재배식물 화분 안에 활성탄과 하이드로볼이 휘발성 유기화학물(VOCs) 을 흡착하여 공기를 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 필터를 집에서 청소기나 물로 청소해도 되나요?
    헤파필터와 에어백신은 세척한다고 성능이 개선되는 제품이 아니므로, 절대 물 세척을 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필터 교체 주기나 방문 요청은 A/S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한 장소에 최대 몇대까지 설치가 가능한가요?
    프리미엄형 제품 기준으로 공조부 1대에 식물부 5대 이내 설치로 권장하여 드립니다.
  • 설치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말/휴일도 가능한가요?
    프리미엄형 제품 기준으로 1단형(3시간) ~ 3단형(6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주말/휴일 가능하나 대기로 설치가 미뤄질 수 있습니다
  • 기기가 넘어질까 걱정인데 괜찮을까요?
    기기에 매달리거나, 오르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전도 위험 제로화를 위해 벽에 밀착 설치하고 있으며 필요시(아동시설 등) 벽 또는 바닥과 고정하는 작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IoT 버전 제품은 Wi-Fi와 꼭 연결해야 하나요?
    IoT 제품은 Wi-Fi 미연결시, 실시간 분석 정보를 받을 수 없으며, 앱을 통한 원격 모니터링이 불가능 합니다.
  • 기본 규격 외에 원하는 크기로도 제작이 가능한가요?
    현재는 정해진 규격의 상품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후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님 취향 맞춤 상품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기 청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고객께서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케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케어 전문가의 출장 방문은 A/S센터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식물

  • 팜잉에 탑재한 식물은 어떤 종류이며 어떤 장점이 있나요?

    NASA가 선정한 공기 정화 식물 50여종 중 실내 저조도에서도 생육이 양호한 식물(스킨답서스, 아글라네오마, 스파티필럼, 필로덴드론)을 골라 탑재하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경험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개발을진행 하고 있습니다.

  • 식물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시중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에 탑재한 수경식물은 삼성물산이 자체 개발한 특수포트식물로 삼성물산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중에서 구입한 식물을 사용하실 경우 뿌리의 흙을 완전히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 식물이 너무 커버려서 보기가 좋지 않을 때, 종류와 색깔을 교체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토탈 유지관리 서비스 신청시 식물 및 경관이 최상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정기 관리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으로 탑재 식물을 교체할 경우 고객 부담비용이 발생합니다. (식물 포트당 1만원)

  • 탑재 식물에 적절한 온도, 빛의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최적의 온도는 영상 25℃, 광도는 10,000~20,000Lx 이며. 생존 필수조건은 영상 10℃ 이상, 광도 500Lx 이상입니다.
    기본적인 실내 환경에서는 무리없이 생육할 수 있는 튼튼한 식물로 선정하였습니다.

  • 문제

  • 기기를 이동 설치하거나, 장기간 사용을 멈춰야 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 해체 및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 전문기사가 방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포레어는 식물 생육을 위해 사용 중지할 수 없는 제품이나 업종 특성상 불기피한 경우 A/S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고객 부담 비용이 발생하며 금액은 거리와 수량에 따라 다르오니 A/S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해당기간 기기와 식물은 삼성물산 물류창고에 보관)

  • 동계기간 생육에 맞는 온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골프장, 모델하우스, 학교 등 업종상 장기간 기기 운영이 불가능한 경우는 A/S 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식물에서 벌레가 발생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경재배식물의 장점은 벌레와 냄새가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A/S센터에 문의하시면 벌레의 원인(주변 식물,동물)을 찾아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 기기에서 외부로 물이 튀거나 바닥 누수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인가요?

    식물의 위치나, 물의 흐름을 방해하는 부유물 등으로 인해 불편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출장점검이 필요한 사항이오니, A/S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 터치스크린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나요? 오작동할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버전 업그레이드 필요시 전문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오류는 네트웍 변동에 따른
    일시적 오류인 경우가 많습니다. 전원을 껐다 켜보시고 그래도 오류가 지속될 경우 A/S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식물의 생육 상태는 어떻게 판단하나요? 상태가 나빠지면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

    식물의 색 변화나 처짐이 보이는 경우 생육 환경의 악화가 원인으로 판단됩니다.
    저희 A/S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사안에 따라 고객 자체 조치 또는 전문기사 방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탈 유지관리 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식물이 최상 품질을 유지하도록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