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진심을 만나다
설치
팜잉 A/S센터에 전화 또는 메일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불편사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전 화 : 1577-3142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이메일 : iseers@naver.com
무상 수리 보증기간은 설치일로부터 1년입니다.
(단, 고객 귀책에 의한 고장은 고객 부담)
설치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제품의 고장 수리 비용은 고객이 비용을 부담하는 유상서비스입니다.
유지관리 구독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식물 및 소모품 관리를 위한 전문가 출장과 교체 비용은 유상서비스입니다.
구매
네 모두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모델을 정하신 후 할부와 랜탈 견적을 문의 해주세요
1577-3142
제품
식물
NASA가 선정한 공기 정화 식물 50여종 중 실내 저조도에서도 생육이 양호한 식물(스킨답서스, 아글라네오마, 스파티필럼, 필로덴드론)을 골라 탑재하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경험과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개발을진행 하고 있습니다.
에 탑재한 수경식물은 삼성물산이 자체 개발한 특수포트식물로 삼성물산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중에서 구입한 식물을 사용하실 경우 뿌리의 흙을 완전히 제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토탈 유지관리 서비스 신청시 식물 및 경관이 최상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정기 관리 해드리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으로 탑재 식물을 교체할 경우 고객 부담비용이 발생합니다. (식물 포트당 1만원)
최적의 온도는 영상 25℃, 광도는 10,000~20,000Lx 이며. 생존 필수조건은 영상 10℃ 이상, 광도 500Lx 이상입니다.
기본적인 실내 환경에서는 무리없이 생육할 수 있는 튼튼한 식물로 선정하였습니다.
문제
제품 해체 및 재설치를 원하실 경우 전문기사가 방문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포레어는 식물 생육을 위해 사용 중지할 수 없는 제품이나 업종 특성상 불기피한 경우 A/S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 경우 고객 부담 비용이 발생하며 금액은 거리와 수량에 따라 다르오니 A/S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해당기간 기기와 식물은 삼성물산 물류창고에 보관)
골프장, 모델하우스, 학교 등 업종상 장기간 기기 운영이 불가능한 경우는 A/S 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수경재배식물의 장점은 벌레와 냄새가 발생하지 않는 것입니다.
A/S센터에 문의하시면 벌레의 원인(주변 식물,동물)을 찾아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식물의 위치나, 물의 흐름을 방해하는 부유물 등으로 인해 불편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출장점검이 필요한 사항이오니, A/S센터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버전 업그레이드 필요시 전문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오류는 네트웍 변동에 따른
일시적 오류인 경우가 많습니다. 전원을 껐다 켜보시고 그래도 오류가 지속될 경우 A/S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식물의 색 변화나 처짐이 보이는 경우 생육 환경의 악화가 원인으로 판단됩니다.
저희 A/S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사안에 따라 고객 자체 조치 또는 전문기사 방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탈 유지관리 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식물이 최상 품질을 유지하도록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